생방송투데이 숙주산더미 탕수육 하남 맛집 차이니즈 퀴진 유 위치

생방송투데이 숙주산더미 탕수육 하남 맛집 차이니즈 퀴진 유 식당 정보


“이 중국집은 오픈주방을 하는 곳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탕수육과 미니탕수육의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다. 또한, 양도 많고, 좋은 재료를 사용하기에 더욱 인기가 높은 중식당으로 불린다.”

 

이렇게 하남에 위치한 중식당으로 맛집이라 불리면서 탕수육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 맛봐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하남 숙주산더미 탕수육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차이니즈 퀴진 유

 

전화번호: 0507-1305-1569

 

주소: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543-7 1층 중식당 U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숙주간장 탕수육 20,000원

 

 

 

방송이력

 

SBS 생방송 투데이 2914회 2021.10.13.

 

이렇게 이 집은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지만 맛은 워낙 좋다고 소문나서 부지런을 떨어야 할 것 같은 중국집으로 보이네요.

 

 

 

 

 

 

 

내가 생각하는 하남 숙주산더미 탕수육 맛집 차이니스 퀴진 유 SNS 후기 Top 3

 

리*


“지나가다가 손님이많아서 들어갔는데 중식은 다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했던 지난날들이 후회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너무맛있고 먹으면서도 또먹고 싶은 맛입니다~지인들 놀러오면 데려가고싶은맛 ㅎㅎㅎ 세트메뉴 먹어보는데 환상의 맛입니다 ㅠㅠ어으어어어어어양양장장피피짱짱”

 

 

 

 

*


“맛이 없진 않아요. 맛있지 않을 뿐이지. 해물짬뽕 ㅡ 그냥 쏘쏘 사천해물짜장 ㅡ... 전 진짜 별로였. 차라리 자장에 고추가루 뿌려먹을걸 싶었어요. 숙주간장탕수육 ㅡ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적이 있는데 그곳과 비교하자면 숙주에서 비린 잡내가 많이났음. 보통 탕수육을 시켰다면 좋았을 걸...하는 튀김옷 식감이였습니다. 짬뽕과 짜장 둘 다 해물이 들어갔는데 오징어가 살짝 맛이 시큼했습니다. 그래서 얼마 못먹었었네요.”

 

 

 

슈***


“마라탕면 양도 많고 재료도 알차고 너무 맛있어요. 어린이짜장도 맛있고, 탕수육은 동글동글모양이라 먹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원래 숙주간장탕수육이 유명한데 다음에 먹어보려고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워낙 맛이 좋다고 말하고, 쏘쏘했다는 분도 있긴하네요.

 

그런데 전반적으로 보면 워낙 맛이 좋다는 분들이 많기에 개인적으로 가보고 싶어지는 중국집이네요.

 

 

 

하남 숙주산더미 탕수육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13 - [서울특별시 맛집/성동구] - 생활의 발견 홍익동 곱창구이 맛집 추천 맛나곱창 위치

 

생활의 발견 홍익동 곱창구이 맛집 추천 맛나곱창 위치

생활의 발견 홍익동 곱창구이 맛집 추천 맛나곱창 식당 정보 “저희 맛나 곱창은 1998년 부터 오랜 시간 동안 곱창 한가지만을 요리하고 연구해왔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한 맛의 맛나 곱창의 맛

monday-out.tistory.com

 

개인적으로 탕수육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렇게 숙주를 산더미처럼 쌓아주니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크게 드네요.

 

그래서인지 하남은 멀지 않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하남 숙주산더미 탕수육 맛집으로 불리는 중국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