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이천쌀밥정식 청국장정식 자족식당 마장면 이천쌀밥집 위치

생방송투데이 이천쌀밥정식 청국장정식 자족식당 마장면 이천쌀밥집 식당 정보


“쌀농사 및 각종 야채를 직접 재배하여 무공해의 전통음식을 맛 볼 수 있다.한상 가득 푸짐하게 나온 밥상에서는 젓가락이 안가는 몇가지 반찬이 있을 법도 한데 반찬 하나 하나 놓치기 아까운 음식들 뿐입니다.”

 

이렇게 이번 이천쌀밥정식으로 나온 맛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자족식당에 나오기 이전부터 명성이 가득한 집이라고 하니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이천쌀밥정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이천쌀밥정식

 

전화번호: 031-633-9358

 

주소: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434-2 이천쌀밥집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이천쌀밥정식 15,000원

 

 

 

방송이력

 

SBS 생방송 투데이 2917회 ----- 2021.10.18. 이천쌀밥정식

 

이렇게 이 쌀밥집은 이천쌀로 만든 쌀밥정식이 유명한 곳으로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ㅇ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집이라고 한다.

 

 

 

 

 

 

 

내가 생각하는 이천쌀밥정식집 이천쌀밥정식 SNS 후기 Top 3

 

신**


“후기 엄청보고 갔는데 그냥 그렇네요. 딱히 맛있거나 집밥같거나 담백하지 않았구요. 그닦 손이 가는음식도 없었고 요 기본찬 나오고 좀 있으면 생선구이, 고등어찜, 된장찌게, 간장게장이 나와요,어떤후기에는 있고 없는제육볶음은 없어요. 생선구이는 그나마 괜찮고 된장찌게는 된장이 살짝 맛이 변해서 냄새가 조금 났었어요. 고등어찜은 그냥 그래요.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지만 저렴하고 푸짐한 느낌은 없어요. 만오처넌짜리 정식 먹었어요. 어느 후기처럼 바깥에 막 꽃 펴있고 그러지도 않았구요. 요새 같은 코로나 시기에 회전도 그렇고 힘들지 않나 싶기도 하고 다른곳도 비슷하지 않겧냐 싶기도 하구요. 다른곳은 안가봐서 비교는 어렵네요. 밥은 참 맛있습니다!”

 

 

 

 

박**


“골프장 갔다 저녁 먹으러가서 이천쌀밥정식 먹었어요. 1인분에15,000원인데 간장게장도 맛있고 고등어구이에 김치고등어찜 이렇게 나옵니다. 그냥 먹을만한데 젊은 사장님인지 남자분카운터에서 친절하셨고 먹고 나올때 식혜주시는데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You*******


“정식에 간장게장 고등어구이 고등어김치찜 된장찌개 제육볶음까지 쌀밥이 너무 맛있어서 공기밥 추가도 했는데 사장님이 밥집에서 밥이 모자라면 안되지 이러면서 서비스로 주셨다 반찬들 경기도 맛에 맞게 삼삼하고 간이 세지않아 그냥 먹어도 맛나고 너무 행복 ㅎㅎㅎ”

 

이렇게 너무나도 높은 기대로 인한 호불호도 있긴 하지만 쌀밥의 맛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정식도 먹을만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이천쌀밥정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18 - [전라북도 맛집/전주시] - 대한민국 라이브 전주 완산구 물짜장 탕수육 맛집 중국집 추천 영흥관 위치

 

대한민국 라이브 전주 완산구 물짜장 탕수육 맛집 중국집 추천 영흥관 위치

대한민국 라이브 전주 완산구 물짜장 탕수육 맛집 중국집 추천 영흥관 식당 정보 “전주 완산구에 위치한 현지인 맛집이라 불리는 곳으로 다양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기

monday-out.tistory.com

 

이 집은 갓 지은 이천쌀로 만든 쌀밥을 내어주는 정식과 간장게장, 뽕잎밥, 곤드레밥 등 쌀밥으로 만들 수 있는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렇기에 이 집의 쌀밥맛이 너무 궁금해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이천쌀밥정식으로 유명한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