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이색 파스타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업스테어키친 위치

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이색 파스타 맛집 이탈리아 레스토랑 업스테어키친 식당 정보


“이 집은 파주에서 유명한 식당으로 프라임등급만을 고집하면서 살치살 스테이크를 만든다고 한다. 그리고 가리비나 다른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파스타의 맛 역시 좋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은 파주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살치살 스테이크를 포함해 여러 파스타의 맛이 좋다고 말하니 괜시리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맛있는 녀석들 파주#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파주 이탈리안 레스토랑#파주 파스타 맛집#파주 이색 파스타 레스토랑#맛있는 녀석들 파주 이탈리안 레스토랑#파주 업스테어키친#업스테어키친#파주 스테이크 맛집#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업스테어키친

 

전화번호: 0507-1421-1510

 

주소: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931-1 403호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오후 3시 – 5시까지 쉬는시간)

 

 

 

 

식당 메뉴 및 가격

 

부르스케타 2pc 4,000원

구아카몰리샐러드 13,000원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방송이력

 

맛있는 녀석들 356회 ----- 2021.12.17. 살치살 스테이크

 

이렇게 이번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이자 파스타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고 생각이되네요.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맛있는 녀석들 파주#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파주 이탈리안 레스토랑#파주 파스타 맛집#파주 이색 파스타 레스토랑#맛있는 녀석들 파주 이탈리안 레스토랑#파주 업스테어키친#업스테어키친#파주 스테이크 맛집#맛있는 녀석들

 

내가 생각하는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업스테어키친 SNS 후기 Top 3

 

S.A****


“이번이 두번째 방문. 지난번엔 가자미나리파스타랑 새우토마토 파스타. 그리고 부르스케타 1번과3번을 먹었고 이번에는 새우토마토파스타 바케리라자냐 전복리조또 부르스케타1번을 먹었어요. 새우토마토파스타는 다들 아는 맛이고 가자미나리파스타는 비린내없이 고소하고 미나리향이 향긋한게 괜찮았고 부르케타는 1번이 더 맛있었어요. 새로 먹어본 전복리조또는 평소먹던 리조또보다 쌀알의 식감이 더 설익은 느낌이라 남편은 좀 싫어했고 친정어머니는 전복소스맛이 좋으시다고 만족해하셨어요. 바케리라자냐는 라자냐파스타대신 파케리라는(메뉴판에는 바케리라고 쓰여있지만 파케리가 맞음) 리가토니보다 더 큰튜브모양의 파스타를 사용했는데 친정어머니가 아주 만족한 파스타였어요. 간이 좀 센편이지만 치즈향이 좋은 라자냐였어요. 그리고 부르스케타는 다시 먹어도 맛있네요. 피자가 없는게 아쉬운 레스토랑이지만 파스타는 다 맛있네요. 사진은 잘 안찍어서 이번것은 없네요. 지난번것 올려요.”

 

역시나 식전에 먹는 부르스케타의 맛이 정말 좋다면서 은근히 맛이 다 좋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습니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왕***


“강남 서래마을 왠만한 식당보다 훨씬 맛있어요. 버섯크림파스타랑 부르게리타...부르스타인가 이거 추천합니다. 주차가 헬이니 왠만하면 주차는 공영이나 홈플에 하세요. 운전 꽤 잘해도 난리나요. 차세우고 울 수 있음. 건물주님 주차장을 왜 그 따위로 만드나요 노이해”

 

이분은 강남에서 먹던 것보다 맛이 좋다고 극찬을 하네요.

 

 

 

 

맛***


“가격대는 모르고 맛있다길래 찾아가서 처음 가격대보고 깜놀했지만.. 먹으면서 납득ㅋㅋ 부르스게타는 너무 맛있어서 진짜 그것만으로도 끼니 떼울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분위기도 넘 좋고 식기도 고급스럽고 진짜 음식의 비주얼과 맛까지!! 리조또는 밥알이 우리가 먹는 것과 종(?)이 다른 거라 그런지(첨에 덜익은건줄 알고 물어봄) 좀 까슬하다고 해야하나 덜익은듯한 식감이에요. 파스타는 진짜 기발한데 맛있는!!! 양식 안 좋아하시는 아빠도 맛있게 잘 드셨어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제대로 된 맛이라고 말하면서 양식을 불호한다는 부모님도 잘 먹었다고 말을 할 정도라고 하네요.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맛있는 녀석들 파주#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파주 이탈리안 레스토랑#파주 파스타 맛집#파주 이색 파스타 레스토랑#맛있는 녀석들 파주 이탈리안 레스토랑#파주 업스테어키친#업스테어키친#파주 스테이크 맛집#맛있는 녀석들

 

파주 살치살 스테이크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2.03 - [제주특별자치도 맛집/제주시] - 맛있는 녀석들 제주 각재기국 전갱이국 맛집 앞뱅디식당 위치

 

맛있는 녀석들 제주 각재기국 전갱이국 맛집 앞뱅디식당 위치

맛있는 녀석들 제주 각재기국 전갱이국 맛집 앞뱅디식당 식당 정보 “이 집은 제주도에서도 유명한 향토음식 전문점으로 각재기와 멜 전문 음식점이라고 한다. 특히, 가장 제주스러운 음식을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이정도로 값이 나가지만 맛만 확실하게 지켜준다면 한번은 맛봐도 좋을 집으로 보이네요. 특히, 살치살 스테이크의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이번 맛있는 녀석들 파주 데이트 맛집에 나온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방문하길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