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은평구 감자탕 맛집 녹번동 서부감자국 위치

맛있는 녀석들 은평구 감자탕 맛집 녹번동 서부감자국 식당 정보


“이 집은 은평구에서 오래된 감자탕 맛집으로 오랜 단골들은 이 집의 맛을 보러 멀리서도 온다고 한다. 특히, 감자국이라고 부르는 감자탕은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육수와 고기의 맛이 최고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감자탕 맛집은 감자국으로 불리는 감자탕을 내어주면서 예부터 유명세를 떨친 집이라고 하네요. 그렇기에 이 감자탕집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후기와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맛있는 녀석들 은평구 감자탕#맛있는 녀석들 감자탕#은평구 맛집#은평구 감자탕 맛집#녹번동 서부감자국#서부감자국#은평구 서부감자국

 

은평구 감자탕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서부감자국

 

전화번호: 02-356-4555

 

주소: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 181

 

영업시간: 매일 24시 영업

 

 

 

식당 메뉴 및 가격

 

감자탕(소) 22,000원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방송이력

 

2015테이스티로드 43회 ----- 2015.12.12. 감자국

 

이렇게 이번 감자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은 가격도 적당하면서 옛 맛을 간직한 그런 노포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맛있는 녀석들 은평구 감자탕#맛있는 녀석들 감자탕#은평구 맛집#은평구 감자탕 맛집#녹번동 서부감자국#서부감자국#은평구 서부감자국

 

내가 생각하는 은평구 감자탕 맛집 서부감자국 SNS 후기 Top 3

 

갱**


“은평구에서 제일 맛있는 감자탕이 있는곳이에요!! 엄청 오래된 노포라서 20년도 더 된것 같아요!! 그런데도 맛이 여전하게 좋은걸 보니 참 대단한거 같아요!! 국물은 깔끔하고 매콤하면서 고기가 부드러운게 참된 감자탕의 표본이라고 할수있죠!! 김치는 예전이 더 맛있었는데 요새는 맛이 살짝 변한거 같기두해요 ㅜㅜ 그리구 원랜 겨울시즌에 김치랑 굴이 처음부터 나와서 엄청 좋았는데 요새는 굴은 주문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서비스로 굴이 나올때 가끔 굴을 먹고 아프다고 클레임건 손님들이 생겨서 이젠 그냥 판매만 하신다고 해서 상당히 아쉬웠어요 ㅜㅜㅜ 볶음밥도 맛있으니 꼭 챙겨 먹으세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감자탕 집이라고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Road*********


“은평구는 대림시장을 필두로 감자탕이 매우 유명한 지역중에 하나다. 족발은 장충동, 해장국은 청진동, 순대는 신림동, 응암동은 감자탕이지만 감자탕으로 무색하게 몇 가게 남아 있지 않다. 요새는 대림시장의 감자탕집 보다 유명한 그리고 은평구의 자랑거리인 서부감자국은 아직 건재하다ㅋㅋ 연예인 신동엽 맛집으로 유명하고, 지역 주민들 외에 타 지역 사람들도 일부러 찾는 곳이다. 주로 수입산 등뼈를 사용하는 감자탕집과는 달리 국내산 등뼈를 고집하고 어딜가나 비슷한 맛인 감자탕과는 달리 이 곳만의 특징이 뚜렷하다. 자극적이지 않은 맑은 국물 그리고 기름이 없는 깔끔한 육수 국물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생강향- 그로인해 돼지 잡내가 거의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점심식사로 방문하여 소주 한잔 들이키기 보단 해장 하느라 땀을 뻘뻘 흘렸다ㅋㅋ 필수로 주문해야 하는 우거지맛이 일품이며, 공기밥 주문시 정갈한 김치 또한 퍼펙트ㅋㅋ 겨울에 온다면 뜨끈한 우거지 감자탕애 생굴에 조합에 소주 한잔 한다면 추위를 이겨낼 자신감이 생길 것이다ㅋㅋㅋ”

 

이분은 이번 감자탕 맛집이 신동엽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면서 해장에 기막힌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S**


“요즘처럼 먹을 것이 많지않은 90년대 이집은 끝장 이었다~~밤이 으슥해 지고 출출할 때 이집을 찾아들면 허름한 집에 시끌벅적하게 모두들 감자탕과 소주를 한잔씩하고 있던 정겨운 광경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이집은 겨울에 굴김치가 나와서 그것을 같이 먹는 맛이 일품이다. 또한 느끼해질만 하면 살얼음 띠운 동치미를 들이키면 그 시원함과 상쾌함이 일품인데, 요즘은 손이 많이가고 하기가 힘드신지 없어진 것 같다. 맛은 와이프가 임신했을때 먹고싶어 사오라고 할 정도니 알아 줄만 하다....요즘은 하도 먹을 것이 많이 생겨서 예전의 그명성은 사라졌지만 가끔씩 늘 생각나는 곳임엔 틀림없다~이집도 좋아 했지만 홍은동에도 잘하는 감자탕집이 있어 그집도 좋아 헀는데 아직 있을런지 위치와 이름도 생각 안난다~~”

 

끝으로 이번 감자탕집에 대해 예부터 기억이 있다고 말하면서 참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이 감자탕집을 말하는 분들은 좋은 기억을 이야기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감자탕

 

#맛있는 녀석들 은평구 감자탕#맛있는 녀석들 감자탕#은평구 맛집#은평구 감자탕 맛집#녹번동 서부감자국#서부감자국#은평구 서부감자국

 

은평구 감자탕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2.30 - [인천광역시 맛집/남동구] - 생활의 달인 인천 떡볶이 달인 맛집 논현동 남동공단떡볶이 위치

 

생활의 달인 인천 떡볶이 달인 맛집 논현동 남동공단떡볶이 위치

생활의 달인 인천 떡볶이 달인 맛집 논현동 남동공단떡볶이 식당 정보 “이 집은 간판에 나와 있듯이 공단안에 위치한 분식집으로 하얀 비주얼과는 다르게 맛이 좋다고 한다. 특히, 떡볶이도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감자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국물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인지 감자탕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은 방문해서 맛을 봐도 후회가 없을 것 같기는 하네요.

 

그런 마음으로 저 역시 방문은 힘들지만 포장을 생각하면서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감자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