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경주 감포 은아회타운 위치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경주 감포 은아회타운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은아회타운입니다. 저희 은아회타운에서는 은아1.2호로 직접 잡은 싱싱한 활어회부터 회. 물회. 회덮밥. 전복죽. 우럭구이 .매운탕. 돌미역국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성대 회와 미역국을 맛볼 수 있는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당연하게도 저 역시 이번 자족식당을 방문하고 싶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성대회#자족식당 성대회#성대 미역국 자족식당#경주 은아회타운#감포 은아회타운#은아회타운

 

경주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은아회타운

 

전화번호: 054-771-8923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감포읍 대밑길 12-40 은아회타운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8시 30분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자연산 모듬회 60,000 – 100,000원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방송이력

 

생방송투데이 3016회 ----- 2022.03.28. 성대회, 성대 미역국 자족식당

 

이렇게 이번 성대회와 미역국을 맛볼 수 있는 자족식당으로 소개된 곳은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한번 방문해서 맛을 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성대회#자족식당 성대회#성대 미역국 자족식당#경주 은아회타운#감포 은아회타운#은아회타운

 

내가 생각하는 경주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은아회타운 SNS 후기 Top 3


방***


“아이들과 경주여행 중 문무대왕릉 바로 앞에서 발견한 횟집이예요. 주인 선장님이 직접 잡으시는 싱싱한 회를 만날 수 있는데 가성비도 갑!! 제철 회 히라시 첨 먹어보는데 고소하고 비린맛 전혀없네요 사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신 비법으로 초밥도 만들어 먹고 꽁치로 김싸먹으니 맛있어서 계속 들어가네요. 배불러서 매운탕 못 먹을 줄 알았는데 국물 진짜 시원해요! 숙박까지 같이 운영하셔서 다음 여행오면 꼭 또 오고싶은 곳이네요.”

 

먼저 이번 자족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다시 오고 싶은 곳이라면서 배불러도 계속 들어갈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hwa****


“예술처럼 얇게 썰은 회에 감동했어요 식감이 너무 좋고 해초에 싸먹는 쌈이 정말 별미예요! 처음에 미역국맛에 놀라고 매운탕에 같이 주신 젓갈도 너무 맛있어서 배터지게 먹고 나왔어요 가성비 굿입니다^^ 이거 먹으러 경기도에서 온 보람이 있네요^^ 파도소리도 좋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즐겁게 식사하고갑니다 경주오면 또 올게요!”

 

역시나 다시금 재방문하겠다는 분이 말하길 미역국의 맛도 참 좋고, 이 집을 방문하러 멀리서 왔는데 보람이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sys****


“간만에 제대로 바다내음 물씬 느끼고 갑니다. 모듬회 구성이나 신선도도 정말 만족스러웠고, 같이 주문했던 물회나 회덮밥은 그냥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것과는 다른게 정말 회도 푸짐하게 들어가고 맛도 일품이라 맛있었어요. 친구랑 너무 맛있어서 쏘주나 기본찬을 자꾸 주문해서 죄송할 정도였네요..ㅎㅎ 그래도 친절하게 웃으시면서 준비해주셔서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조만간 또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은 최고의 횟집이라고 말하면서 재방문은 당연하게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의 인기와 음식 맛을 대충이나마 알 것 같기에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성대회#자족식당 성대회#성대 미역국 자족식당#경주 은아회타운#감포 은아회타운#은아회타운

 

경주 감포 성대 회 미역국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3.17 - [충청북도 맛집/보은군]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저희 혜성정육점식당은 재료선별 하나에도 정성을 들여 음식을 만들고, 깔끔하고 세련된 실내와 안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생선회 좋아하는 사람들은 거진 다 알고 있는 성대회라고 생각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자족식당은 아는 사람들만 찾아가도 엄청날 것 같은 느낌이 들기에 저 역시 나중에 경주 여행에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