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전통궁중칼국수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전통궁중칼국수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공주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빠르게 내어주는 칼국수와 족발처럼 삶은 수육의 맛이 좋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주차장도 넓고, 가게도 넓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하는 분들이 많다.”

 

이렇게 이번 30년 전통의 생칼국수와 수육을 맛볼 수 있는 집이 나왔으니 괜시리 공주를 지나가거나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커질 것 같다는 생각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와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백반기행 공주#백반기행 공주 칼국수집#백반기행 공주 해물칼국수#백반기행 공주 수육 족발#공주 30년 전통 해물칼국수#공주 전통궁중칼국수#전통궁중칼국수

 

공주 30년 전통 생칼국수 수육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전통궁중칼국수


전화번호: 041-858-2397


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금벽로 679


영업시간: 오전 9시  오후 9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수육 14,000-20,000원

궁중칼국수 8,000원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방송이력

 

생방송투데이 1446회 ----- 2015.07.13. 생칼국수

VJ특공대 647회 ----- 2013. 01.11. 칼국수

 

이렇게 이번 칼국수 맛집으로 나온 곳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푸짐하게 내어주는 곳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백반기행 공주#백반기행 공주 칼국수집#백반기행 공주 해물칼국수#백반기행 공주 수육 족발#공주 30년 전통 해물칼국수#공주 전통궁중칼국수#전통궁중칼국수

 

내가 생각하는 공주 30년 전통 생칼국수 수육 맛집 전통궁중칼국수 SNS 후기 Top 3

 

eve*******


“장칼국수 맛있네요.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좌식 건물, 입식 건물이 있고 사람들 인원수 등에 따라 사장님께서 알아서 배정하는 듯 보였습니다. 일단 칼국수는 인원수에 따라 앉기도 전에 세팅이 되어요. 빠른 세팅 아주 좋아요. 수육도 시키고 30초 안 돼서 나옵니다. 잘 되는 집은 확실히 서빙 속도가 장난 아니에요. 국물은 마지막에 졸이면 졸일수록 진해지는데 전 진한 거 싫어서 처음이 제일 맛있었네요 ~ 주차장도 엄청 넓어요. 아 그리고 물컵이..ㅋㅋㅋ 밥그릇 같은데 신선하고 좋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서빙도 빠르고, 맛도 괜찮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suk********


“메뉴명은 수육인데 맛도 비쥬얼도 족발에 가깝다고 느껴지네요. 군내쫌나고 쫀득맛나요.^^ 칼국수는 딱 좋아하는 션한 국물에 면발은 굵어서 호불호가 있으실듯요. 짜장면발느낌? 빨간 다대기 양념은 따로 달라고 얘기해서 넣고싶은 사람만 칼칼하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그냥 하얀 국물이 더 시원하고 맛있게 느껴지네요. 공주에 들릴일 있을때라면 한번씩은 들리고 싶어지네요.”

 

이분들 역시 수육이지만 족발에 가까운 맛을 내는 음식도 좋고, 칼국수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고 말하지만 참 좋았다고 하네요.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지구******


“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이미 모든 테이블에서는 육수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랜 기다림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한 느낌?!!^^ 칼국수 맛은 어른들 입맛(?)이었어요. 음...칼칼하면서 담백한 맛. 해물육수에 먹으니 개운했죠. 수육은 약간 놀라웠어요. 흔히 먹었던 수육이 아니었거든요. ㅎㅎ 정말 쫄깃쫄깃 했구요. 양이 조금 적은게 아쉽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저 처럼 매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은 칼국수 양념 다대기를 조금만 넣으시구요~ 다음에 또 생각날 맛입니다~^^”

 

끝으로 해물육수도 참 좋고, 얼큰하게 먹는 국수 역시 참 좋았다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는 분들이 많은 칼국수집이네요.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백반기행 공주#백반기행 공주 칼국수집#백반기행 공주 해물칼국수#백반기행 공주 수육 족발#공주 30년 전통 해물칼국수#공주 전통궁중칼국수#전통궁중칼국수

 

공주 30년 전통 생칼국수 수육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3.17 - [충청북도 맛집/보은군]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저희 혜성정육점식당은 재료선별 하나에도 정성을 들여 음식을 만들고, 깔끔하고 세련된 실내와 안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칼국수가 거기서 거기일거라고 생각한은 분들도 많겠지만 이 집은 엄청 큰 기대를 하고 가지 않으면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수육은 호불호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개인적으로 2번 가본 식당인데, 저한테는 입맛에 맞기에 다음 공주 마곡사에 놀러갈 때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편에 소개된 30년 전통 생칼국수 수육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