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청초호 맛집 강동호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맛집 강동호식당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직접잡아오는 생선위주로 음식조리를하고잇습니다 모든음식 푸짐하게 드리고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한번은 술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가서 즐길 것 같은 물곰탕집이기에 저 역시도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솔직히 물곰탕은 예전부터 많이 먹은 식재료지만 이렇게 제대로 끓여주는 곳에선 못 먹어봐서 더욱 궁금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식객 허영만#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백반기행 속초#속초 물곰탕#백반기행 속초 물곰탕#속초 물곰탕집#속초 물곰탕 맛집#강동호식당#속초 강동호식당#청초호 맛집

 

속초 물곰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동호식당

 

전화번호: 0507-1469-2287

 

주소: 강원도 속초시 교동 829-1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7시 30분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물곰탕(지리) 2인분 40,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방송이력

 

2022. 7. 8.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59회 ----- 물곰탕

 

이렇게 이번 방송에서는 제대로 된 물곰탕을 내어주는 식당으로 가격은 있어도 그 맛이 월등해서 최고라는 말이 나온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식객 허영만#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백반기행 속초#속초 물곰탕#백반기행 속초 물곰탕#속초 물곰탕집#속초 물곰탕 맛집#강동호식당#속초 강동호식당#청초호 맛집

 

내가 생각하는 속초 물곰탕 맛집 강동호식당 SNS 후기 Top 3


바***

 

“강동호식당~~~very good입니다. 속초살이 1년째 이렇게 아름다운 청년들이 운영하는 멋진 음식이 있어서 떠나기 싫게 만드는군요. 외국살이하는 아들도 떠나기 전에 꼭 들러서 먹고 간답니다. 우연히 발견한 멋진 집이죠. 거짓은 일도 없는 참한집인것 같습니다. 한결같은 마음 변치 않기를 바랍니다. 지인분들께 추천했는데 모두들 엄지척했어요. 속초 오시면 꼭 들르는 곳이 되었다고 고맙다고해요. 한번 들러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곰치와 대구의 신선함때문인지 지리가 시원하며 달기까지 합니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신선한 생선의 사용으로 시원하면서 달달한 맛도 난다면서 후회없는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ne****


“대구탕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고 양 많은 가게는 처음입니다 ㅎㅎㅎ 가격 좋고~ 밑반찬도 완전 맛나요 ㅎ 두번째 방문해서 리뷰 수정합니다. ㅎ 맛깔나는 밑반찬 특히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요^^ 가자미 조림도 너무 맛있네요. 35000원으로 배터지게 가자미 먹을수 있어요~ 아이들이 대구탕, 가자미 조림 둘다 사랑합니다 ㅋㅋ 가게... 서울로 옮겨주시면 안될까요? ㅜㅠ”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면서 물곰탕도 좋지만은 대구탕의 맛이 보통이 아닌 식당이며, 가자미 조림의 맛이 정점이라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켈**


“속초의 숨은 진짜! 맛집이에요~ 생대구탕 먹고 반해서 가자미조림 포장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재료 싱싱하고 음식마다 손맛과 정성이 어마어마합니다. 갈때마다 음식맛과 친절함에 기분 좋아지는 식당이에요. 번창하세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숨은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생대구탕에 반했다고 말하며,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분도 있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식객 허영만#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백반기행 속초#속초 물곰탕#백반기행 속초 물곰탕#속초 물곰탕집#속초 물곰탕 맛집#강동호식당#속초 강동호식당#청초호 맛집

 

속초 물곰탕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4.29 - [충청남도 맛집/공주시]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전통궁중칼국수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전통궁중칼국수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공주 30년 전통 해물 칼국수 수육 족발 맛집 전통궁중칼국수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공주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빠르게 내어주는 칼국수와 족발처럼 삶은 수육의 맛이

monday-out.tistory.com

 

이렇게 우리가 익히 알 것 같은 맛과 식감이 아닌 물곰탕이기에 더욱 궁금하네요. 솔직히 이 맛을 한번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는 말이 뭔지 알 것 같은 곳이기에 저 역시 다음에 속초에 간다면 아침에 해장을 하러 이 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해두며 이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편에 소개된 물곰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