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서울숲 카페거리 맛집 테디스오븐 위치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서울숲 카페거리 맛집 테디스오븐 빵집 정보


“이 빵집은 홈스타일 베어커리로 유명한 곳으로 빵들의 종류가 많다고 한다. 특히, 2층에 좌석이 넓어 사람들이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서울숲 카페거리가 내려다보여 더욱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빵집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빵집으로 그 맛이 좋아 인기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성수동 키슈 빵집#키슈 빵집#서울숲 카페거리#테디스오븐#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테디스오븐

 

전화번호: 070-4900-1100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 1가 668-5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아메리카노 5,000원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방송이력

 

2022. 8. 02. 생방송투데이 3105회 ----- 키슈 빵집

 

이렇게 이번 방송에서는 키슈 빵집으로 알려진 곳이 나왔는데 가격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하니 궁금하긴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성수동 키슈 빵집#키슈 빵집#서울숲 카페거리#테디스오븐#빵플레이스

 

내가 생각하는 성수동 키슈 빵집 테디스오븐 SNS 후기 Top 3


진**

 

“프렌치 홈스타일 베이커리라고 하네요. 프리 오픈 기간에 다녀왔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는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잔뜩 있었어요. 1층에는 좌석이 조금 있고 2층에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테이블이나 의자 같은 인테리어가 조금 아쉽더라구요. 2층에서는 서울숲 카페거리가 내려다보입니다. 특이하게도 주문할 때 포춘쿠키라고 적힌 카드를 한장씩 주시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 말하면서 특색있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제*


“분위기 좋고 맛있었어요! 고소한맛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산미가 적어서 딱 좋았어요 파블로바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덜 달구 좋았어요 청포도향 대박ㅠㅠㅠ 근데 디저트에 뚜껑이 덮혀있음 좋을 것 같애요.”

 

그리고 이 집이 분위기도 좋고, 빵 맛도 좋다면서 커피도 산미가 적어서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ㅈ*


“가게 내부랑 외부 둘 다 너무 이쁘고 디저트 맛나요 음료는 테디스 라떼랑 테디스 밀크티 먹었는데 둘다 쏘쏘..특히 밀크티는 비추합니당 근데 인테리어만으로도 갈 가치 있어염”

 

인테리어만으로 갈 가치가 있는 빵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사람들이 있기에 더욱 궁금한 곳이네요. 그래서인지 당연하게도 저 역시 가보고 싶네요.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성수동 키슈 빵집#키슈 빵집#서울숲 카페거리#테디스오븐#빵플레이스

 

성수동 키슈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7.15 - [강원도 맛집/삼척시] -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돌판 한우 등심구이 불고기 맛집 원당동 강화가든 위치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돌판 한우 등심구이 불고기 맛집 원당동 강화가든 위치

허영만의 백반기행 삼척 돌판 한우 등심구이 불고기 맛집 원당동 강화가든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가성비가 엄청난 한우구이집으로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이 월등해 사람들이 자기만 알고

monday-out.tistory.com

 

이렇게 우리가 익히 아는 빵들을 제대로 된 맛으로 사람들이 몰릴 수 있게 만드는 것도 재주인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이 더욱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서 저 역시 그 맛을 볼 것을 약속하며 이번 빵플레이스에 소개된 키슈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