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왔습니다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코너그레이 위치

돈쭐내러왔습니다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코너그레이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저희는 <코너그레이>입니다. 경기도 일산 밤리단길 근처에 위치해 있는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다양한 조리로 다채롭고 한결같은 음식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매장 앞 주차장에 주차가능 하며 만차시 매장 안쪽 골목에 자유롭게 대시면 됩니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이번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우대갈비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고, 이 집을 방문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커지네요.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돈쭐내러왔습니다 일산#돈쭐내러왔습니다 우대갈비#돈쭐내러왔습니다 빼쉐#돈쭐내러왔습니다 해산물 빼쉐#돈쭐내러왔습니다 리조또#돈쭐내러왔습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일산 우대갈비 맛집#일산 리조또 맛집#일산 빼쉐 맛집#일산 코너그레이

 

일산 우대갈비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코너그레이

 

전화번호: 0507-1336-1424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135-5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매콤 해산물 빼쉐 19,800원

버섯크림 리조또 16,900원

우대갈비 스테이크 44,500원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방송이력

 

돈쭐내러왔습니다 2 22회 ----- 2022.09.01. 이탈리아 레스토랑 우대갈비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우대갈비와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아가는지 이유를 알 것 같기에 더욱 탐나네요.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돈쭐내러왔습니다 일산#돈쭐내러왔습니다 우대갈비#돈쭐내러왔습니다 빼쉐#돈쭐내러왔습니다 해산물 빼쉐#돈쭐내러왔습니다 리조또#돈쭐내러왔습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일산 우대갈비 맛집#일산 리조또 맛집#일산 빼쉐 맛집#일산 코너그레이

 

내가 생각하는 일산 우대갈비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코너그레이 SNS 후기 Top 3


태***

 

“오랜만에 주말에 아기 데리고 양식 먹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코너그레이가 눈에 들어와 방문해봤다. 아기가 있어 점심시간을 피해 3시쯤 방문을 했는데 다행이 브레이크타임이 없어서 먹을수 있었다. 음식도 엄청 빠르게 나오고 사장님과 알바생분이 너무 친절하셔서 아기를 데리고 갔지만 눈치는 많이 안보였다! 아기가 울어 얼른 먹고 나가려는데 사장님께서 유모차까지 밖으로 같이 옮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었다 ㅎㅎ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도 빠르게 잘나오고 음식마저 맛있었다 ㅎㅎ사장님 감사합니다!( 리뷰 남기고 싶어 다시 들어가 영수증 달라고 했다는건 비밀..ㅋㅋ)”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은 친절은 기본이고, 음식도 빠르게 잘 나온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진달****


“폭우를 뚫고 파스타 먹고왔어요. 비오는날 갓구운 피자는 사랑입니다. ^^ 봉골레는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맛이고요, 버섯크림 리조또랑 게살로제파스타도 너무 느끼하지 않게 잘 먹었어요. 네 명이 그릇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비오는데 방문했다고 스프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이분은 파스타를 맛보러 폭우까지 뚫고 왔늗네 정말 맛이 대단했다면서 극찬을 합니다.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da*******


“너무 맛있어요~ 특히 빼쉐 국물이 죽여요. 등심 스테이크도 부드럽네요. 그리고 가니쉬로 나온 구운 야채랑 구운 통감자가 진짜 맛있었어요. 빼쉐랑 스테이크 추천합니다. 양도 많아요. 네이버 예약 했더니 후식도 제공해주셨어요.”

 

이은 정말 맛이 대단하다고 말하면서 예약하고 오면 후식도 준다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 맛보고 싶어지네요.

 

 

일산 우대갈비 해산물 빼쉐 리조또 이탈리아 레스토랑

 

 

 

#돈쭐내러왔습니다 일산#돈쭐내러왔습니다 우대갈비#돈쭐내러왔습니다 빼쉐#돈쭐내러왔습니다 해산물 빼쉐#돈쭐내러왔습니다 리조또#돈쭐내러왔습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일산 우대갈비 맛집#일산 리조또 맛집#일산 빼쉐 맛집#일산 코너그레이

 

일산 우대갈비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8.27 - [충청남도 맛집/부여군]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금강 고향밥상 부여 양탕 맛집 왕곰탕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금강 고향밥상 부여 양탕 맛집 왕곰탕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금강 고향밥상 부여 양탕 맛집 왕곰탕 식당 정보 “부여왕곰탕 부여에서 40여년된 가장 오래된 곰탕집입니다. 하루양만 손질하기 때문에 냉동고기가 없습니다. 모든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집으로 알려져있기에 더욱 탐나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다음에 가볼 생각을 하면서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