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touch 183 위치

생방송투데이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빵 맛집 touch 183 카페 정보


“매일 아침 갓구운 유기농 발효빵과 케익, 상위 7%의 원두 블렌딩, 맛과 건강까지 책임지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몸과 마음이 힐링될 수 있는 공간, 올림픽공원 뷰, 힐링아트 프로그램 진행,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 다양한 공간대여 서비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TOUCH 183 Offers Unbelievably Creative Healthy life.”

 

이렇게 한번은 제대로 된 빵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들 찾는 집이라 말하는 곳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바게트 빵이 먹고 싶네요. 솔직히 이렇게 빵을 내어주면 인근에 사는 사람들은 무조건 갈 것 같기에 저 역시도 너무 궁금해서 다음을 기약해봐야 할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Touch 183

 

전화번호: 0507-1409-1500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83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 화요일 휴무

 

 

 

 

식당 메뉴 및 가격


바게트 샌드위치 9,000원

앙버터 5,000원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방송이력

 

2022. 9. 6. 생방송투데이 ----- 팔뚝 바게트

 

이렇게 이번 방송에서는 제대로 된 빵 맛집으로 이 식당이 소개되면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생각될 정도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내가 생각하는 송파 팔뚝 바게트 맛집 Touch 183 SNS 후기 Top 3


육아*****

 

“스모키한 원두와 산미가 있는 원두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산미가 있는 원두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친구와 저 모두 맛있다고 원두에 대해 한참을 이야기 했습니다. 커피에 곁들일 수 있는 빵도 여러 종류가 있으며 맛이 괜찮았습니다. 사진의 빵은 시나몬스콘입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커피도 고를 수 있고, 빵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wan*******


“저는 워낙 입맛이 고집이 있어서, 빵 취향은 왠만한 퀄리티로는 만족 못하는데 여긴 빵 하나는 정말 맛있습니다. 물론 커피도 훌륭하구요, 지하에서 넓은 조용한 공간도 있어서 휴식하기에도 좋습니다. 날씨가 좀더 따뜻해지면 또 방문하고싶네요.”

 

이렇게 자신의 입맛에 자부심이나 고집이 있는 분도 다시금 방문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만들어내는 집이라고 하네요.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1mo****


“바질 페스토의 향과 모짜렐라치즈, 햄, 채소의 어울림이 좋은 산뜻한 샌드위치와 따뜻한 라떼가 훌륭합니다. 담백한 식사빵과 앙버터 등 조미빵도 좋고요. 지하에 넓은 공간이 있어 편안히 머물 수 있어 더욱 좋네요.”

 

이렇게 이 집은 바게트뿐 아니라 다른 빵도 좋고, 샌드위치와 라떼 역시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송파 카페 맛집

 

 

송파 빵플레이스 팔뚝 바게트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8.27 - [경상북도 맛집/안동시] - 맛있는 녀석들 안동특집 안동국시 안동병원 근처 맛집 무주무손국수 위치

 

맛있는 녀석들 안동특집 안동국시 안동병원 근처 맛집 무주무손국수 위치

맛있는 녀석들 안동특집 안동국시 안동병원 근처 맛집 무주무손국수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안동에서 유명한 전통 안동국시 맛집으로 깔끔한 반찬과 군더더기 없는 메인요리의 맛이 일품이라

monday-out.tistory.com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바게트 맛집이라 불리는 곳을 보고 있으니 이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다음에 무조건 방문해서 이집에서 만든 빵을 맛보길 기원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빵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