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구미 선산 곱창전골 가격 맛집 신상철선산곱창 위치

맛있는 녀석들 구미 선산 곱창전골 가격 맛집 신상철선산곱창 식당 정보


“이 집은 선산에서 곱창전골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 말을 한다. 특히, 곱창을 넣은 김치찌개라는 평이 있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 제대로라고 한다. 그래서인지 인기 많은 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게 이번 곱창전골 맛집은 김치를 넣어 특색있는 맛을 내는 곳으로 워낙 맛이 좋아 사람들이 궁금해할 것 같아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구미 선산 곱창전골

 

 

구미 선산 곱창전골집 상세정보


상가명: 신상청 선산곱창

 

전화번호: 054-442-5702

 

주소: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 396-1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50분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곱창 1인분 8,000원

 

 

구미 선산 곱창전골

 

방송이력

 

2021. 10. 1 맛있는 녀석들 선산 곱창전골 편

 

이번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곱창전골집으로 가격도 저렴해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구미 선산 곱창전골

 

 

내가 생각하는 구미 선산 곱창전골집 신상철선산곱창 SNS 후기 Top 3


Ma******


“구미 최고의 곱창 김치 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먹기 좋게 잘라주고 대접밥에 비벼먹으면 .... 끄아악 마늘장도 너무 맛있어서 자꾸 리필하게 됩니다. -----------‐ 최근 다시 방문하니 볶음밥이 셀프가 됐네요. 응대도 그렇게 좋다는 생각이 안들고 아직도 좋은 옵션이지만 이젠 선택지가 생긴 것 같습니다.”

 

 

구미 선산 곱창전골

 

 

 

히**


“맛있어요 저녁8시에가서 20분정도웨이팅했고 기본반찬이라곤 김치밖에없는데 다른 반찬이필요없어요. 곱창 찍어먹는 마늘장도 맛있구요 4명이가서 5인분먹고 밥 네개 볶았다가 맛있어서 2인분 추가로 시키고 소주도 6병 순삭했네요 ㅋ 소주안주 제격인제다가 맛과 친절까지 겸비한 맛찝입니당 ㅋ ”

 

 

 

서**


“월요일 저녁에 갔는데도 태이블이 꽉 차서 겨우 한자리남은거 사수했네요 ㅋㅋㅋ 결론부터 말하면 존맛탱! 두명이서 곱창2인분에 볶음밥 두개 먹었는데 충분했어요. 곱창이랑 약간 염통같은 부위가 들어있어요. 끓이다가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김치넣고 졸여서 먹으면 됩니당 기름장에 찍어먹어도 존맛이에요 양념이 맛있는건지 고기가 맛있는건지 술술들어가요. 다 건져먹을 때쯤 볶음밥 시키면 볶아주시는데 볶음밥도 꼭 드세요 ㅠㅠ 다시 생각나는 맛입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구미 선산 곱창전골

 

구미 선산 곱창전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01 - [충청남도 맛집/보령시]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쫄복 생복탕 찌개 복찜 백반집 샘물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쫄복 생복탕 찌개 복찜 백반집 샘물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령 쫄복 생복탕 찌개 복찜 백반집 샘물식당 식당 정보 “이 집은 보령시 청라면에 위치한 맛집으로 쫄복을 가지고 하는 생복탕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한번 맛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술 좋아하는 사람치고 곱창전골 싫어하는 사람을 본적이 거의 없기에 이 집이 잘 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이렇게 국물의 간도 좋아 더욱 인기라고 하니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은 집이네요.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