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호수식당 위치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정보


“동두천에서 얼큰한 부대찌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워낙 푸짐하면서도 넉넉한 인심덕에 더욱 유명세가 있다고 한다. 더욱이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이후 더욱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부대찌개 맛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한번 다녀온 분들은 다시금 찾는 곳이라면서 부대찌개 매니아들은 한번씩 다 왔다갔다고 말하니 다녀올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호수식당 본점

 

전화번호: 031-865-3324

 

주소: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613-44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식당 메뉴 및 가격

 

부대찌개 1인분 8,000원

부대볶음 1인분 9,000원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방송이력

 

백종원의 3대천왕 12회 ----- 2015.11.20. 부대찌개/부대볶음

 

이렇게 이 부대찌개 맛집은 알음알음 유명한 집에서 3대천왕에 나온 후 그 유명세가 더해져서 지금의 넘볼 수 없는 맛집으로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내가 생각하는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호수식당 본점 SNS 후기 Top 3


이**

 

“나름 맛있었습니다. 부대찌개는 제가 알기로는 의정부파와 다른 파로 나뉜다고 아는데, 의정부파는 부속 재료(콩,김치, 마늘 등 양념)를 많이 넣는 반면 이 호수식당은 다른 파에 속하는지 콩도 빠지고 오히려 부대찌개 본연의 맛과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들어가는 고기들도 각자 종류가 다르고 맛있었습니다.”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유*


“인생 부대찌개! 드뎌 만났습니다. 40년인생 부대찌개 최고네요. 동네분들에게 물어보고 검증받고왔더니 진짜 맛있네요. 부대찌개 2인분에 부대볶음 1인분 시켜서 골고루 먹어봤는데 다 최고입니다. 동치미는 신의한수! 부대찌개 첨 먹어본 아이들이 극찬하네요. 매운거 안좋아하는 막내는 햄 씻어서 먹였어요. 삼대천왕에 나오실만하네요. 사람도 많아요. 강추”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sun********


“동두천 부대찌개집중 가장 맛있는 곳이라 하여 찾아감. 사람이 많긴 하지만 좌석들이 거리감이 있고 방문명부도 작성하고 해서 코로나에도 걱정없이 식사를 즐길 만한 장소같다. 흔히 먹던 프랜차이즈 부대찌개보다 국물이 가볍고 깔끔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이었음. 다만 개인적으로는 진하고 무거우면서도 시원한 그런 쪽 좋아하다보니 그냥 맹맹하면서 조미료 맛만 나는 것 같고 별로였다. 3대천왕 나온 집들 중 만족스러운 집은 없었던 듯. 개인적인 생각임. 근데 공기밥은 진짜 맛있었음. 쌀이 좋은 것 같다. 이래저래 가성비 생각하면 추천. 사진은 두번 퍼 먹은 거. 양이 많음. 햄이 아낌없이 들어간다. 소시지가 저가 제품이라 가능한 듯.”

 

이렇게 맛도 맛이지만 양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가성비가 이세상 가성비가 아닌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부대찌개 집이라고 하네요.

 

저 역시 나중에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이네요.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이 블로그에서 인기 많은 글


2021.10.04 - [경기도 맛집/평택시] -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부대찌개 맛집 신장동 김네집 위치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부대찌개 맛집 신장동 김네집 위치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 부대찌개 맛집 정보 “이 집은 평택에서 워낙 유명한 부대찌개 맛집으로 치즈가 들어간 고소하면서도 매력적인 국물이 최고라고 평가받네요. 더욱이 다진고기와 여러 가

monday-out.tistory.com

 

이 집은 워낙 유명한 부대찌개 맛집으로 얼큰한 맛의 부대찌개가 인기라고 하네요. 더욱이 저는 동두천을 종종 방문하는데 그때마다 가보고 싶었는데 자꾸 삼겹살만 먹으러가기에 이번 부대찌개 식당을 보고나니 다음엔 무조건 이 집을 방문하길 희망하며 이번 백종원의 3대천왕 동두천 부대찌개 맛집 호수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