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맛집 목동 먹자대게 위치

맛있는 녀석들 대왕 킹크랩 맛집 목동 먹자대게 식당 정보


“대게, 킹크랩, 랍스타, 붉은대게세트는 활어회를 포함한 다양한 스끼다시와 함께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격식이 있는 단체모임이나 직장회식, 귀한 분을 모시고 대접하는 자리, 가족모임에 안성맞춤입니다.”

 

이렇게 이번 킹크랩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워낙 푸짐하게 주면서 다양한 밑반찬과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기에 아래 이 킹크립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킹크랩 맛집#목동 먹자대게#먹자대게

 

목동 대왕 킹크랩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먹자대게

 

전화번호: 02-2647-1500

 

주소: 서울특별시 양천ㄴ구 목동 923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킹크랩 싯가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방송이력

 

맛있는 녀석들 368회 ----- 2022.03.11. 킹크랩

 

이렇게 이번 킹크랩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은 시가로 가격을 정하는 곳으로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킹크랩 맛집#목동 먹자대게#먹자대게

 

내가 생각하는 목동 대왕 킹크랩 맛집 먹자대게 SNS 후기 Top 3

 

신***


“대게와 회는 맛있어요. 문제는 8000원짜리 정말 맛없던 대게라면과 섭국이네요.. 대게라면은 살 하나도없는 냉동대게다리같은게 몇개 들어있었고 집에서 끓여먹는 기본라면보다 맛이 없네요.. 또 섭국 주문했을땐 주방에서 남자분이 큰소리로 주문받아주신 아주머니께 왜받았냐고 뭐라하셔서 되려 민망하더라구요. 메뉴판을 안보이게 해놓던가. 맛도 참... 라면이 더 맛은 괜찮았어요. 여긴 기타메뉴 말고 기본 대게와 딱지볶음밥, 조금 나오는 회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대왕 킹크랩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가격이지만 아쉬움이 남았던 사이드 메뉴에 대해 말을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김**


“스끼다시도 좋았고 무엇보다 대게손질을 너무나도 먹기 편하게 쏙 빼먹을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잘먹었습니다. 대게집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이렇게 손질잘해주시는데는 처음입니다. 가격은 다른 데보단 조금 비싼듯 하긴해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스끼가 참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며, 참 맛이 좋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Dong*******


“맛있어요 진짜, 오시는분들 후회안하실겁니다 진짜 반했거든요 저도 ㅠㅠ 또먹그싶다... 오랜만에 살 제대로 오른 킹크랩먹으니까 다른음식들이 별볼일 없게느껴지네요.. ㅋㅋ 큰일이네요 입이 고급화되서! 조만간 또가야겠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며 다시금 가봐야할 집이라고 하네요. 저 역시 너무 궁금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킹크랩 맛집#목동 먹자대게#먹자대게

 

목동 대왕 킹크랩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1.28 - [서울특별시 맛집/서초구] - 맛있는 녀석들 소갈비찜 반포동 맛집 서래말면옥집 위치

 

맛있는 녀석들 소갈비찜 반포동 맛집 서래말면옥집 위치

맛있는 녀석들 소갈비찜 반포동 맛집 서래말면옥집 식당 정보 “이 집은 반포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인생소갈비찜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한다. 특히, 같이 먹는 함흥냉면의 맛도 좋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킹크랩 맛집이 나온다면 뭔가 한번은 큰마음 먹고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그런데 지금 러시아랑 우크라이나가 전쟁중이라 가격이 폭등할 것으로 예상되기에 더욱 빨리 맛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듭니다.

 

그렇지만 저는 갑각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기에 다음을 노려보며 이번 맛있는 녀석들 왕특집에 소개된 목동 대왕 킹크랩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