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맛집 주문진 복양춘 위치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맛집 주문진 복양춘 방송 정보


“강릉시 주문진읍에 위치한 또 다른 중식당. 이곳은 최고의 냉우동으로 빠질 수 없는 중식당이라고 한다. 오랜 세월 동안 어떤 방송도 허락하지 않았던 노포의 자부심. 그 특별한 노포 중식당 두 곳을 <은둔식달>에서 맛본다.”

 

이렇게 이번 냉우동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몰려가는지 알 것 같네요. 그러면서 지금까지 방송도 하지 않았다고 말하니 그 맛이 정말 궁금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생활의 달인 냉우동 달인#냉우동 달인#주문진 복양춘#복양춘#생활의 달인 냉우동

 

강릉 냉우동 달인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복양춘

 

전화번호: 033-662-2051

 

주소: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187-1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냉우동 기본 8,000원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방송이력

 

생활의 달인 590회 ----- 2022.07.11. 냉우동

 

이렇게 이번에 냉우동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으로 내어주는 중국집이라니 그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생활의 달인 냉우동 달인#냉우동 달인#주문진 복양춘#복양춘#생활의 달인 냉우동

 

내가 생각하는 강릉 냉우동 달인 맛집 복양춘 SNS 후기 Top 3


깨*

 

“주문진수산시장 옆에 허름하게 있어서 별 기대를 안 했는데, 꽤 맛있습니다. 다만 흠이라면 대체로 좀 짜네요. 혹시라도 좀 느끼할까 봐 김치를 좀 달라고 했는데, 오히려 김치는 기대에 못 미치니 왠만하면 김치는 시키지 마세요. ^^”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이 말하길 별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괜찮았다 말하면서 은근히 꿀팁도 하나 주네요.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쩡***


“탕수육, 해물짬뽕, 간짜장 배달 맛있게 먹었네요. 탕수육은 바삭하게 튀겨졌고 고기가 어느부위를 쓴건지 모르겠는데 속이 쫀득한게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반짬뽕은 7천원, 해물짬뽕 1만원 중 고민하다 해물짬봉 시켰는데 후회없었습니다. 재주문 할께요!”

 

역시나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냉우동이 아닌 간짜장과 짬뽕, 탕수육을 시켰는데 정말 맛이 좋았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sac********


“좋아해 간짜장. 몇 달만에 외식이라 넘 감동적이였오. 다른점이 많다고 투덜거려도 이런 옛날감성, 더러워도 묻어두는 그런 공감 좋아해. 이름도 촌스러운 복양춘.”

 

끝으로 이 집은 감성이 있는 집이라 말하면서 간짜장을 제대로 맛보고 왔다고 말하는 분이 있네요. 그러면서 위생을 크게 신경쓰지 않고, 좋다고 말하니 정말 저 역시도 한번은 이런 느낌을 받으러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

 

 

 

 

#강릉 냉우동 달인#생활의 달인 냉우동 달인#냉우동 달인#주문진 복양춘#복양춘#생활의 달인 냉우동

 

강릉 냉우동 달인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7.09 - [강원도 맛집/속초시]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청초호 맛집 강동호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청초호 맛집 강동호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속초 물곰탕 맛집 강동호식당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직접잡아오는 생선위주로 음식조리를하고잇습니다 모든음식 푸짐하게 드리고있습니다’이라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냉우동이라고 말하면 뭔가 신기하고, 무슨 맛일까 싶은데 이 집은 사람들이 종종 찾아가서 먹는다고 말하네요. 그런데 냉우동도 좋지만 이 집은 탕수육이랑 짜장면의 맛도 좋다 말하니 다음에 강릉에 놀러가면 한번 방문해서 제대로 맛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냉우동 달인의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