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가격 소문의 맛집 양양 놀자대게 위치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가격 소문의 맛집 양양 놀자대게 식당 정보


“놀자대게는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홍게가 한마리 통째로 들어간 홍게라면 , 크리미한 버터를 녹여 그릴에서 바로 구워드리는 타이거새우구이 또한 놀자대게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놀라는 놀자대게에서 특별한 대게의 맛에 취해보세요 :)”

 

이렇게 이번 대게 세트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이렇게 믿고 맛볼 수 있는 양양 대게 맛집을 보니 이 맛이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 식당의 상세정보와 방문 후기 등을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양양 대게 세트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놀자대게

 

전화번호: 0507-1340-2670

 

주소: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리 226-7

 

영업시간: 정오 12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커플 대게 세트 169,000원

놀자 대게 세트 269,000원

대게 1마리 110,000원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방송이력

 

2TV생생정보 1280회 ----- 2021년 3월 30일 풀코스대게요리

생방송투데이 3180회 ----- 2022년 11월 29일 대게 세트

 

이렇게 이번에 대게 세트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너무 궁금해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내가 생각하는 양양 대게 세트 맛집 놀자대게 SNS 후기 Top 3


tom*****

 

“네X버로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세요. 2만원짜리 파인애플주를 서비스로 제공해줍니다. 네이버 예약하지 않고 간 사람들은 같은 세트메뉴 시켜도 파인애플주를 주지 않더라구요. 사이드메뉴들도 맛있고 조개국 너무 시원해요. 게도 살이 가득차서 좋았어요. 밥과 라면도 제공합니다. 정말 배터지게 잘 먹었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예약을 꼭 하고 방문하라는 말을 하면서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박**


“인테리어가 눈에 띄게 예뻐서 즉흥적으로 들어갔는데 기본반찬부터 너무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해물라면도 해산물 푸짐하고 대게도 맛있고 통실통실하고! 3명이 먹었는데 22만원금액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또 오고 싶은 맛집”

 

역시나 이 집을 간 사람들은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제대로 푸짐하게 맛보고 왔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시**


“가족들이랑 여행와서 열심히 맛집을 찾던중 별점이 높아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역시 별점이 높은 이유가 있었던 맛집이에요! 대게뿐만아니라 다른 메뉴들 구성이 좋았고 역시 가족끼리 많이 오는곳이라 그런지 아이들을 위한 감자튀김이나 새우튀김이 기본 반찬으로 준비되어있었습니다. 네이버로 예약하고가면 맥주도 3병에 만원하는 서비스도 받았습니다! 적극추천해여~”

 

이분은 가족여행으로 방문해서 제대로 된 대게를 먹었다면서 극찬을 하며, 추천하는 맛집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보면 추천하는 분들이나 제대로 맛본 분들이 많다는 대게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대게 세트

 

 

 

 

양양 대게 세트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11.16 - [제주특별자치도 맛집/제주시] - 토밥즈 제주도 접짝뼈국 맛집 노형동 흑돈 시범이네 위치

 

토밥즈 제주도 접짝뼈국 맛집 노형동 흑돈 시범이네 위치

토밥즈 제주도 접짝뼈국 맛집 노형동 흑돈 시범이네 식당 정보 “제주도를 대표하는 흑돼지! 저희 흑돈시범이네 에서는 특별한 흑오겹살부터 흑돼지양념갈비까지 다양한 흑돼지 고기를 즐길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어도 막상 가면 바가지 당하거나 수율이 좋지 못해 아쉬운 마음을 갖고 오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렇지만 이 집은 워낙 유명하면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커지네요. 그래서 당장에라도 갈 수 없는 마음이 아쉽기에 훗날을 기약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대게 세트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