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위치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저희 혜성정육점식당은 재료선별 하나에도 정성을 들여 음식을 만들고, 깔끔하고 세련된 실내와 안락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저희 혜성정육점식당을 찾아주시는 손님들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친절하게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소스 삼겹살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방문해서 신나게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 삼겹살 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백반기행 보은#백반기행 보은 삼겹살집#보은 소스 삼겹살집#혜성정육점식당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혜성정육점식당

 

전화번호: 043-542-7361

 

주소: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삼산리 16-2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식당 메뉴 및 가격


생삼겹살 12,000원

돼지갈비 12,000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방송이력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4회 ----- 2022.03.18. 소스 삼겹살

 

이렇게 이번 소스 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너무 좋아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백반기행 보은#백반기행 보은 삼겹살집#보은 소스 삼겹살집#혜성정육점식당

 

내가 생각하는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혜성정육점식당 SNS 후기 Top 3

 

illu*********


“김치찌개, 열무국수, 한우 등심 다 넘 맛있었어요. 평일 가족들과 때늦은 단풍구경 왔다가 들렀는데 후기와 달리 손님 1도 없이 텅텅이어서 앉고나서 잠시 낚인건가 고민했었어요. 식사후 후기는 진짜라고 느꼈고 솔직후기들 고마웠네요. 온가족이 만족했어요. 열무국수 비주얼 첨보고 실수했나 기대를 반쯤 내려놨는데, 한입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열무가 넘 맛있고 웬만한 자잘한 고명 보다 아주 실해요. 열무김치 판매하시면 택배로라도 구입하고파요 ㅠ국물은 또 그렇게 시원할수 없네요. 짜지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 않은 개운한 맛. 한시간 지나도 갈증 안 나는 건강한 맛. 엄청난 내공을 느꼈어요. 한우 품질 말할것도 없고 풍미가 대단해요.(가격은 후기 사진에 나온 것보다 더 비싸더군요. 여기 올라온 게 최신사진이 아녔는지... 전 한우 외식 잘 안해서 모르지만 부모님 말씀으론 비싼곳은 아니라네요.) 김치찌개도 평균이상의 맛.”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비싼 값도 아니면서 내공이 느껴지는 음식 맛이라고 말하기에 너무 궁금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에브****


“속리산 가기전 맛집 찾다가 알게된곳인데 잘먹었네요. 여태 먹어본 삼겹살 중에 최고였어요. 저희는 여러명이 가서 한테이블은 삼겹살 한테이블은 쪽갈비 먹었어요. 쪽갈비 구워먹는건줄 알았는데 전골이였네요 구워먹는 쪽갈비보다 훨씬 맛있고 독특했어요. 양궁선수들도 인정한 쪽갈비라고 하네요~ 보은에 이런 맛집이 있을줄은... 다음에 보은에 온다면 꼭 들리고 싶은 가게 였습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삼겹살과 쪽갈비가 정말 유명한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mj****


“진심 이렇게 고기를 맛있게 먹은 고깃집은 처음입니다.... 고기 상태 너무 좋구요. 양도 꽤 많은 느낌?? 그리고 반찬도 직접 다 손수 만드셔서 너무 맛있어요!!! 엄마 반찬으로 밥 한 끼 제대로 먹은 느낌. 반찬으로 양념게장, 더덕무침, 직접 만든 쌈무~~~ 와 진짜 매주 먹고 싶어요. 보은 가면 꼭 들러야 할 맛집 강추ㅋㅋ”

 

역시나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곳이라면서 고기의 맛 자차게 다른 곳이라며 극찬을 하는 분이 있네요.

 

그래서인지 다른 분들 역시 많이들 찾을 것 같기에 저도 부지런히 다녀와야 할 것 같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백반기행 보은#백반기행 보은 삼겹살집#보은 소스 삼겹살집#혜성정육점식당

 

보은 소스 삼겹살 맛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2.03.11 - [서울특별시 맛집/양천구] -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맛집 목동 먹자대게 위치

 

맛있는 녀석들 킹크랩 맛집 목동 먹자대게 위치

맛있는 녀석들 대왕 킹크랩 맛집 목동 먹자대게 식당 정보 “대게, 킹크랩, 랍스타, 붉은대게세트는 활어회를 포함한 다양한 스끼다시와 함께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

monday-out.tistory.com

 

 

솔직히 소스 삼겹살이라고 말하니까 뭔가 신기하긴 하네요. 특히, 그냥 삼겹살에 뭔가를 발라서 구워먹는 것은 워낙 식상하지만 이 집만의 비법으로 만들어 낸다면 어떤 맛을 낼까 궁금하긴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보은편에 나온 소스 삼겹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